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오는 7일부터 국내 숙박을 할인해주는 '설 연휴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시작한다.
숙박 할인쿠폰은 2월 7일 오전 10시부터 야놀자, 여기어때, 지마켓 3개의 온라인 여행사 채널을 통해 1인 1매 발급 가능하며, 총 9만 장을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국내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등 약 3만개 시설 숙박상품에 사용가능하며, 5만원 초과 상품 예약 시 3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본 할인쿠폰 외에도 참여사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있다.
쿠폰 발급과 사용은 2월 7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가능하다. 쿠폰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예정이니 여행 계획이 있다면 미리 쿠폰 사용조건 등을 확인하고 예매하는 것을 권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방문객을 증대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비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 제외) 소재 숙박시설로 한해 진행되며, 미등록 시설, 대실 및 미성년자는 쿠폰 사용이 제한된다.
프로모션을 놓치더라도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3월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과 전담 콜센터(1670-3980)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ICETODA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