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가족 여행객 겨냥한 '괌 P.I.C 기획전' 진행

김나윤 기자 2024-02-06 14:26:15

모두투어가 최근 가족 여행객들에서 인기가 좋은 '괌 PIC'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괌은 연중 온화한 날씨에 한국에서 4시간 반 남짓한 거리에 위치해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표 단거리 휴양지 중 하나다. 괌 지역의 지난 1월 패키지 송출객수와 2월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각 39%, 85%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오는 13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괌 PIC' 기획전을 마련했다.

괌을 대표하는 PIC 리조트는 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메인풀을 비롯해 다양한 수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풀, 영유아를 위한 키즈풀과 시헤키 스플래시풀 등 다성 종류의 풀이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만능키라고 불리는 '골드카드' 하나면 숙박과 전 일정 식사, 워터파크 및 70여 가지 액티비티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가능하다.

모두투어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기존 골드카드에 플러스 혜택으로 △슈페리어 워터 파크뷰 룸 무료 업그레이드(매일 선착순 5객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 △공항 리조트 간 무료 송영 서비스를 비롯해 아동 예약자 전원에게 시헤키 워터 팩을 제공한다.

또 △선셋 BBQ 1회 △무제한 음료 제공 △2~11세 아동 투숙 객실 대상 시헤키 인형, 슬리퍼, 칫솔&치약, 모래놀이세트 등 키즈 어메니티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가족 여행객을 겨냥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괌 정부 관광청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