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와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이 '2024 전북특별자치도 로컬 특화 여행상품 공모전' 참여기업 5개사를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재단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북자치도의 다양한 자원으로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 여행상품을 발굴해 국내·외 관광객 유입을 활성화하고, 지역 관광업계 경쟁력 강화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분야는 미식, 취미, 반려동물, 나홀로여행 등 총 4개며, 대상은 관광상품을 개발 및 운영할 수 있는 도내 여행사, 관광콘텐츠를 보유하거나 운영 중인 도내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다.
선정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로 진행되며 전문성, 경쟁력, 구체성, 홍보 및 상품화 전략, 지역 관광산업 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5개 기업은 상품 고도화 및 시범상품 운영, 홍보마케팅, 팸투어 등 최대 25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을 계획이며, 센터 사업과 연계하는 컨설팅 및 교육, 네트워킹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전북관광기업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관광기업지원센터(063-230-4213)에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MICETODA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