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와 다양성의 시대...'마이스人'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2024-11-21
한국마이스협회가 주식회사 현대이지웰과 파트너서비스 운영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3일 마이스업계 임직원 복지향상을 위한 '마이스 복지몰'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마이스 복지몰'은 건강관리, 자기계발, 가족친화, 문화여가, 여행레저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있으며, 협회 회원사 임직원이라면 별도의 가입비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협회 회원권익위원회는 마이스업계 종사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서 다양한 방안을 수립 중이며, 대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도입중인 복지몰 서비스를 무료로 구축해 협회 회원사 임직원들이 이용하게 함으로써 상품구매 등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안했다.
파트너사인 현대이지웰은 시장점유율 55%, 업계 1위의 복지플랫폼 전문기업으로 2500여개의 고객사 300만명에게 기업 복지서비스 및 상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 복지몰 오픈이 마이스업계 복지향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협회 회원사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복지몰은 한국마이스협회 홈페이지 온라인 배너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협회 사무국(T.02-6958-5925)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