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하버파크호텔, 스페셜 썸머 패키지 출시

김나윤 기자 2024-06-25 16:35:13
▲인천 하버파크호텔 전경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하버파크호텔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상상플랫폼, 개항장 일대, 월미도, 차이나타운 등 인천 유명 관광지에 인접하고 있는 하버파크호텔은 214개의 객실과 함께 탁 트인 항만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도심형 호텔이다.  

호텔은 여름휴가를 맞아 일반 투숙요금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워케이션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주요 관광지 입장권과 인천의 대표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인천 누들패스'를 제공한다. 

또 8월 4일 상상플랫폼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와 연계해 티켓을 제공하는 객실 프로모션도 준비돼있다. 

하버파크호텔 김동식 총지배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생맥주·와인 1+1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사 관계자는 "제물포 르네상스 프로젝트 등 인천시 정책에 발맞추어 5년 내 연매출 100억원을 목표로, 원도심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을 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하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버파크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032-770-9500으로 문의하면 이용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