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휴식처...'여름 호캉스' 어디로 가볼까

김나윤 기자 2024-07-02 17:22:53
▲어번 아일랜드 야경(사진=신라호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5성급 호텔들이 앞다퉈 '호캉스족' 잡기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선보이고 시즌별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풀 파티는 7월 5일부터 11월 16일까지 15차례에 걸쳐 열린다. 각기 다른 무드의 힙합 R&B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며 선베드, 카바나 등의 전용 좌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데낄라 '패트론'으로 만든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으며, 이용 좌석에 따라 프리미엄 샴페인도 제공된다.

풀 파티 입장권은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하며,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는 비투숙객 대상 카바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파티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64만원부터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를 내놓았다. 패키지는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치킨·피자 세트가 포함된 인룸다이닝,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의 핸드크림 1개, '우리 지금, 썸머' 도서 1권, 음악 플레이리스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을 포함한다.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61만원부터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포켓몬스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포켓몬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포켓몬 월드' 패키지를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 롯데리조트속초 등 총 5곳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7월 31일까지 포켓몬스터 영화도 무료 상영해준다. 가격은 서울 기준 42만5000원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위한 객실 패키지 '스테이 칠'을 9월 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더라운지 수박 주스 2잔, 수영복 브랜드 '배럴(BARREL)'의 드라이백,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32만원부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한강뷰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를 28일부터 8월 25일까지 개장하고, 풀캉스 패키지 8종과 풀사이드 세미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8종 가운데 가장 저렴한 '다이브 인투 리버파크'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의 그랜드 딜럭스 룸 투숙과 리버파크 입장 푸드 트럭 콤보세트(콘립&음료2잔)가 제공된다.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을 선택할 경우 클럽 라운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6만3000원부터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전경 (사진=워커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쿨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대구메리어트호텔은 국내 최고층 루프탑 수영장인 '어반 씨엘로'를 26일 오픈했다.

쿨 서머 패키지는 객실(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과 모모 라운지에서 여름 한정으로 판매하는 스무디 2잔으로 구성됐다.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또 쿨 서머 패키지 투숙객 중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에게는 사푼사푼 카페의 퓨어 밀크 아이스크림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은 객실당 만 12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에게 주어진다. 가격은 25만원부터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출시한 '서머 바이브 패키지'는 바다 전망의 야외 수영장 이용권과 함께 애플망고 음료, 식음료 업장 및 스파 아라 10% 할인이 제공된다. 2박을 투숙하면 화덕피자와 생맥주 또는 음료 2잔을 추가 제공한다.

패키지는 호텔 또는 리조트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호텔은 수페리어 객실 1박을 포함해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리조트 야외 수영장 이용을 비롯해 선셋 요가, 자전거 투어 등으로 구성된 '웰니스 프로그램'의 선착순 참여 혜택을 준다.

서머 바이브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호텔 24만6000원부터, 리조트 32만3000원부터다.

▲해비치 리조트 제주 (사진=해비치)

콘래드서울은 가족을 위한 '조이풀 패키지(JoyPool Package)'를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와 어른들을 위한 혜택들이 포함됐다. 

아이들을 위해서는 콘래드 서울 8층에 위치한 '펄스8' 수영장 이용과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의 수영모 2개를 증정한다. 어른들에게는 루프탑 레스토랑&바인 9층 '버티고'에서 생맥주 2잔과 감자튀김을 제공한다.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50만원대부터이며 날짜 및 객실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