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이 '글로벌마이스육성센터' 운영을 총괄할 센터장을 7월 1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글로벌마이스육성센터'는 민선 8기 핵심 공약에 따라 도내 마이스 산업을 이끌어 갈 구심점으로서 재단 내 본부급으로 신설된 조직이며, 센터장은 전북의 마이스 산업의 체계적 추진과 활성화를 위한 센터 운영 총괄을 맡는다.
채용 직렬은 임기제 나급으로, 모집인원은 1명이며, 채용 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년이다. 이후 업무 성과 평가 등에 따라 최대 5년 범위 내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응시 자격은 연령 제한은 없고, 재단 인사 규정의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해야 하며, 채용 공고에 명시된 자격 요건 중 하나의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선발방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을 통한 최종합격자 선정이다. 서류전형은 응시원서, 직무계획서, 경력 기술서를 평가해 5배수 이하로 선발하고, 면접전형은 PT 발표와 소양 및 전문성 항목에 대해 평가한다.
입사지원은 이메일(recruit@jbct.or.kr) 또는 등기우편(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72, 4층 경영지원팀 앞)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제출서류와 수행업무 등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누리집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ICETODA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