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스협회가 오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KME2024)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마이스협회,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한다.
행사는 국내 및 해외 마이스 행사 주최자를 바이어로 초청하고, 부스 참가기업과 1:1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되며, 환영리셉션, KME Night, 전시,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예상 참가자는 국내·외 마이스산업 관계자 약 3000명이며 이 가운데 협·학회 및 단체, 유관기관, 여행사 등 국내외 바이어는 230여명이다.
모집 대상은 부스 참가기업으로 온·오프라인 마이스 행사 기획사(PCO/PEO), 마이스시설(컨벤션센터, 회의시설 등), 마이스 서비스 기업(시스템/장치/기자재, 의전/수송, 통/번역, 디자인/인쇄, 여행/항공 등), 지역관광공사 및 컨벤션뷰로, 지자체, 관광기업, 유관기관 등이다.
참가혜택으로는 △국내외 바이어와의 1:1 PSA 미팅 △설명회, 피칭 등 부대행사 참여 기회 △KME 홈페이지, 뉴스레터, SNS를 통해 참가기업 홍보 기회가 주어진다. 조기신청시 비즈매칭(PSA) 조기 오픈, 부스비 2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청기한은 조기신청의 경우 8월 15일까지, 일반신청은 9월 6일까지다. 신청은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