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해외 완구 유통사 '나비타'와 협업해 패밀리 고객과 키덜트족을 겨냥한 특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7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 위치한 스페이스 워커힐(SPACE WALKERHILL)에서는 나비타의 팝업스토어 '플레이마켓'이 운영된다. 전세계 컬렉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범범즈(BumBumz)'의 캠핑테마 포토존, 마켓존 등 다채로운 공간과 '브루더', '시쿠', '슐라이히' 등 프리미엄 토이 체험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나비타의 범범즈 캐릭터 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만질수록 안정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그란 눈과 미소 가득한 표정의 개성 넘치고 독특한 캐릭터는 테마 시리즈 외 리미티드 에디션 등 모두 한정수량으로 생산되고 있다.
워커힐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스페이스 워커힐의 팝업 콘텐츠와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그랜드 워커힐의 '위드 범범즈(with BumBumz)' 패키지와 비스타 워커힐의 '범범즈 패밀리(BUMBUMZ FAMILY)' 패키지 모두 딜럭스 룸에서의 투숙과 더불어 더뷔페에서의 2인 조식 혜택, 플레이박스 대여 1회, 그리고 범범즈 인형 2종을 기브어웨이로 제공하며 9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2종 모두 어린이 고객 1인의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되며, 가격은 각각 24만9000원부터, 28만9000원부터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후 플레이마켓에 방문하면 플레이박스와 범범즈 기브어웨이 인형을 픽업할 수 있다. 나비타가 보유한 연령별 보드게임과 다양한 장난감이 담긴 플레이박스는 가이드북과 함께 제공되며, 7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용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숙기간 동안 즐긴 후 퇴실 시 반납하면 된다. 플레이박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SNS 게시 후 인증하면 나비타의 대형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 여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나비타와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를 동반하는 패밀리 고객부터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족까지 좀 더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