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해양레저축제 '2024 인천낚시박람회' 개막

김나윤 기자 2024-08-21 17:24:26

인천 유일의 해양레저 전시회인 '2024 인천낚시박람회'가 인천관광공사와 서울메쎄 공동 주최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 유수의 낚시용품 제조 및 유통사 53개사 214부스 규모로 참가했으며, 가을낚시를 준비하는 낚시인을 비롯한 해양레저 관광에 관심 있는 모든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는 참관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도 개최된다. 준비된 과녁에 낚싯대를 캐스팅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낚시 캐스팅 체험', 2만원 이상 전시회 현장 구매 시 제공하는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낚싯대, 태클박스 등 경품을 제공하는 '스탬프-랠리'도 진행한다.

전시회의 주최사인 인천관광공사에서는 '옹진섬 도도하게 살아보기' 여행상품을 비롯해 인천 섬 해양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며, 인천 섬의 지역 특산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전시기간 동안 인천시티투어 순환형 노선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도와 영종도를 운행하는 '바다노선'과 인천 차이나타운 등을 운행하는 '레트로 노선'이 적용되며,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송도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 인천낚시박람회 입장 팔찌를 제시하면 된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인천 해양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콘텐츠를 통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낚시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품목들과 이벤트를 선보여 인천을 대표하는 해양레저 전시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참관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시회 사무국(02-2284-0029, info@fishing-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