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펫페어' 1~30일 온라인 사전등록 실시

김나윤 기자 2024-09-04 17:49:36
(사진=제주관광공사)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하는 '2024 제주펫페어'의 사전등록을 9월 30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2024 제주펫페어'에선 약 60여개의 반려동물 산업 관련 업체가 참여해 펫푸드, 펫용품, 펫서비스 등 다양한 전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행사장에선 반려동물 산업 업계 간 비즈니스 미팅을 비롯해 B2B(Business to Business)·B2C(Business to Customer) 세미나,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하는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등록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에서 '2024 제주펫페어' 채널을 추가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완료한 참관객에게는 펫페어 현장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경품 이벤트 참여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온라인 사전등록 참관객은 제주펫페어 입장 비용이 무료다. 박람회 당일 현장 등록을 하게 되면 5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차로 개최하는 제주펫페어에 도내 반려인 및 업계의 기대가 큰 상황"이라며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알림마당 내 제주펫페어 게시판' 또는 '제주펫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