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워커힐은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하는 '산타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필두로 겨울 숲에서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크닉' 패키지, 특별한 홀리데이 파티를 위한 '클럽 라운지앤바' 패키지를 마련했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선보이는 '산타 키즈 빌리지'는 핀란드 산타재단과 협업해 진행되는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시즌 이벤트다. 올해는 선물을 가득 싣고 여행을 떠난 후 사라진 산타를 찾아나서는 '산타를 찾아라: 눈 내린 숲에서의 모험(Finding Santa: Adventure at the Snow Forest)' 컨셉으로 진행된다.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를 '흰 눈으로 뒤덮인 숲 속' 테마로 조성한 산타 키즈 빌리지는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하는 포토존부터 반짝이는 트리 언덕, 플레이모빌 포토존, 핀란드 사우나까지 마련된 스노우 포레스트에서의 환상적인 모험으로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산타 키즈 빌리지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들은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미션 수행 및 산타와 함께 사진 찍기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입장권에는 산타의 선물(HAPE 화성로켓기지 기차세트)과 음료(커피&핫초코 중 택 3잔)도 포함돼있다.
아차산이 주는 낭만과 고요함을 만끽하며 겨울캠핑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크닉 패키지도 마련됐다. 패키지에는 공용 모닥불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스낵박스(뱅쇼 또는 핫초코 2잔, 피자힐 조각 피자 2개, 마시멜로 스모어)'가 있다.
또 워커힐은 올해 처음 포레스트 파크에 최고 높이 5m의 대형 트리를 설치하고 대형 트리 앞에서의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1컷)도 패키지에 포함했다.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클럽 라운지앤바 패키지도 운영한다. 3인까지 투숙 가능한 해당 패키지는 클럽 라운지앤바에서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칵테일(인당 1잔)과 디저트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와 12월 31일을 포함해 총 9일간 22시부터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워커힐 관계자는 "워커힐은 이번 패키지를 통해 차별화된 연말연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워커힐은 향후에도 독창적인 시그니처 콘텐츠를 지속 발전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