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 제주항공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주를 찾는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라산 탐방하GO, 리프레시 포인트ON'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부터 본격 추진하는 제주관광대혁신 정책을 확산하기 위해 연말까지 진행 중인 '다시! 함께! 나눔! 온(ON) 제주여행'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벤트는 한라산을 등반하는 도외 거주자와 제주항공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한라산을 탐방한 후 인증샷을 찍고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2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2025년 1월 중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프레시 포인트는 제주항공의 항공운임 및 부가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제도다. 도와 공사, 제주항공은 리워드(보상)를 통해 제주여행의 경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관광공사는 18일부터 네이버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버로 제주 여행 ON!'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항공권을 통해 제주행 항공권을 구매하고 탑승을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이 적립되며,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2025년 1월에 일괄 지급된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항공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 한해 제주를 사랑해 주신 모든 관광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제주와의 특별한 경험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제주를 찾아주신 관광객들의 여행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