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전주' 이달 10일 열린다...오픈이벤트 '풍성'

김나윤 기자 2024-12-09 16:29:16
▲신라스테이 전주의 루프탑 라운지 전경 (사진=신라호텔)

이달 10일 '미식의 도시' 전주에 16번째 신라스테이가 오픈한다.

신라스테이 전주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1층 규모로, 총 210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루프탑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세탁실 등의 부대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11층 루프탑 라운지에는 한옥의 인테리어 요소를 반영한 전통 컨셉의 '모던 한식 바'가 조성됐다.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안주와 전통주를 메인으로 한 다양한 주류를 판매한다.

신라스테이 전주는 오픈을 기념해 △'웰컴 전주' 오픈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신라스테이 전주에 한복을 착용하고 온 고객 중 첫 번째로 체크인한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전주 숙박권 1매를 증정하며 오픈 당일, 호텔에 체크인한 모든 고객에게는 루프탑에서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또 오픈한 한 달간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 '16'을 뽑은 고객에게는 루프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안상 한상차림'을 제공하며, '12'를 뽑은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인형을, '10'을 뽑은 고객에게는 노벨 수상작 도서를 제공한다. 나머지 숫자를 뽑은 고객에게는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오픈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신라스테이 전주 투숙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전주 1박 숙박권(2명),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인형(6명), 신라스테이 텀블러(8명)를 증정한다.

여기에 인근 지역 맛집 식당 및 유명 관광지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 상품도 출시된다. 전주 한옥마을 내 감성 넘치는 기념사진 촬영으로 유명한 '경기전 옆 사진관' 이용권이 포함된 '경기전 옆 사진관 X 신라스테이' 객실 패키지,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현대옥 전주시청점' 식사권이 포함된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 투어 1탄, 현대옥' 객실 패키지 등이다.

경기전 옆 사진관, 현대옥과 연계한 패키지는 내년 2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신라스테이는 향후 인근 관광지와 연계한 패키지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신라스테이 전주 오픈을 기념해 △객실(1박) △조식(2인) △굿 럭 피쉬 마그넷 1세트 혜택을 포함한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