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삼시세끼'...롯데호텔 제주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김나윤 기자 2025-02-13 10:49:20
▲롯데호텔 제주의 라세느 뷔페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가 모든 식사를 호텔에서 해결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 'F&B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조식은 라세느, 인룸 조식, 브런치 중에서 선택 가능하고, 디너는 라세느 뷔페 또는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코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조식과 디너 모두 2인 2회 이용 가능하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실내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허기를 채울 수 있는 간식도 준비했다. 야외 1층에 위치한 풀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후라이드 치킨, 흑돼지 자장면을 비롯해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의 피자, 파스타 등 다이닝 메뉴 중 1개를 2회 제공한다.

레스토랑에서 식사 시 시원한 생맥주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텀블러를 소지하면 테이크 아웃 커피도 무제한 제공된다.

또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동반 소아(49개월~12세) 1인은 박당 라세느 뷔페 조식과 석식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락 볼링장 2인 2회 혜택도 포함됐다.

해당 패키지는 롯데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3월 31일까지, 투숙기간은 4월 1일까지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롯데호텔 제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인 만큼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최고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다가오는3월, 제주의 봄기운을 만끽하며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엑스, 조상현 신임대표 선임

코엑스, 조상현 신임대표 선임

코엑스 신임사장에 조상현 전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장이 선임됐다.코엑스는 지난 26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20대 신임 대표이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