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제주,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봬
2025-04-22

제주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가족여행 상품이 여행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와 함께 하는 체험학습 여행 컨셉의 '스태리 홀리데이(Starry Holiday)' △유아와 편안한 여행 컨셉의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Sweet I Love For Baby)' △부부·연인 간 로맨틱 여행 컨셉의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Wine-Pairing Proposal)' 등 여행컨셉에 따라 다양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스태리 홀리데이'는 온 가족이 제주 자연 속에서 별자리 관측, 캠핑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성인 2인, 소인 1인으로 구성된 가족을 대상으로 △객실(2박)과 △조식 또는 중식 △캠핑 빌리지에서의 '패밀리 바비큐' △레저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탐험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 △우주 컨셉의 소품을 창작해보는 '키즈 크래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여하도록 구성됐다.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는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객실(2박)은 테라스를 곁들인 온돌룸으로 제공해 아이가 편히 활동할 수 있으며 △유아를 위한 간식 △유아 장난감과 신라베어 △조식 또는 중식 등 혜택도 포함된다. 더불어 △아기 이불 세트 △침대 안전 가드 △범보 의자 △가습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젖병소독기 △아기 욕조 △아기 변기 △세면대 발판 등 유아를 위한 용품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은 감미로운 재즈의 선율과 함께 와인 페어링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이용권 △조식 또는 중식이 포함되며 2박 연박 시 △야외 수영장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이용권, 3박 연박 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는 '숨비 포토'의 혜택이 추가된다.
'스태리 홀리데이',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 상품은 5월 31일까지, '스위트 아이러브 포 베이비' 상품은 7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황금연휴 기간에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