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두근두근 성수' 패키지 출시

김나윤 기자 2025-05-22 17:53:59
(사진=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서울 성수동과 연계한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두근두근 성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두근두근 성수 패키지는 최근 국내 MZ 세대는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성수 지역의 트렌디한 콘텐츠를 호텔 숙박과 연계해 차별화된 호캉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고객은 워커힐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성수동 곳곳을 탐방하며 여행하는 재미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패키지의 핵심은 '성수동 스탬프 미션'이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쿠폰을 소지한 고객은 성수동 내 제휴 매장을 방문해 결제 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투숙기간 중 스탬프를 획득한 쿠폰을 다시 프런트에 제시하면 호텔 객실 및 레스토랑, 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워커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제휴 매장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구성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정근날', '오브유', '까요미' 등 다양한 분야의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부터 '살롱 드 호우섬', '메종 파이프 그라운드', '이짜' 등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그리고 '스탠다드브레드 성수', '에트레 베이크 하우스', '클래식 해례커피' 등 감각적인 카페와 베이커리까지 총망라했다.

이번 제휴에서는 뷰티와 패션 분야에도 중점을 두어, 자연주의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파인다이닝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 프라이빗 헤어살롱 '텍스처 서울숲'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성수동 스탬프 미션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 혹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과 웰니스 사우나 입장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워커힐 내 레스토랑 10% 할인, 리워즈 포인트 적립, 유료 멤버십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두근두근 성수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옵션은 혜택으로 포함된 웰니스 사우나의 리노베이션으로 인해 5월 27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기준 25만7000원부터(2인 기준, 세금 및 부가세는 별도)이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호텔 예약 플랫폼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