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파라다이스시티, 외국인 관광객 공동 유치 나선다
2025-07-02

서울신라호텔이 여름휴가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인 3박 전용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 휴가 시즌마다 연박 수요가 높아지자 이달 초 3박 상품을 최초로 출시했고, 출시 이후 예약문의가 급증했다고 8일 밝혔다.
여름 휴가기간 한시적으로 출시한 '더 신라 시그니처 져니(The Shilla Signature Journey)' 패키지는 투숙기간인 3박 동안 서울신라호텔의 주요 상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에는 '키즈 아트 프로그램'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미식 상품도 포함된다. 애플망고빙수와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하며, 서울신라호텔 내 레스토랑, 룸서비스 등 투숙 중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30만원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제작한 '신라 어번 비치백', '몰튼 브라운'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패키지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