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호캉스를 한번에"...'워커힐 골프클럽' 패키지 출시

조인준 기자 2025-07-14 16:36:12
(사진=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지난달 21일 오픈한 '워커힐 골프클럽'과 연계한 객실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워커힐은 야외 테니스 코트 테네즈 파크와 결합한 '테캉스' 패키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한 '풀캉스' 패키지에 이어 '골프캉스' 패키지까지 선보이며 '스포캉스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골프클럽 연계 패키지 '더 그린 이스케이프(The Green Escape)'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골프클럽 VIP 타석 60분, 더뷔페 조식이 포함됐다. VIP 타석은 2인 타석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쇼파와 테이블까지 마련되어 있어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33만7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워커힐은 패키지 오픈을 기념해 PGA 마스터즈 오거스타 12번홀을 모티브로 한 '숏게임 콤플렉스' 2인 이용권(60분)도 선착순 증정한다. 골프클럽 내 뉴욕 전통 스타일 베이글 카페 '오렌지 베이글'에서는 음료 20%, 베이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워커힐 내 레스토랑 이용 시에도 10% 할인 및 리워즈 적립이 가능하다.

워커힐 관계자는 "워커힐 골프클럽은 서울 도심에서는 드물게 자연 속에 위치했으며, 전문가의 설계와 첨단 기술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골프 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골프 경험과 호텔 서비스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상품"이고 말했다.